강점과 약점에 관해 Gallup은 어떤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까?

꾸준한 노력 없이 재능 하나만으로는 강점을 개발할 수는 없습니다. 반대로, 타고난 재능 없이 피나는 노력만으로 강점을 개발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. 따라서 한 사람의 시간, 에너지, 관심을 어디에 쏟아야 할지를 고려할 경우, Gallup은 연구를 통해 강점 영역이 가장 좋은 출발점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. 물론 Gallup의 그 어떤 연구에서도 약점을 무시해도 좋다는 암시를 한 적이 없습니다. 특히 직장에서 이렇게 할 경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.

안타깝게도 Gallup의 조사와 과학적인 연구 결과가 왜곡된 적이 있습니다. 어떤 사람들은 개인 및 조직 개발에 대한 Gallup의 접근 방식은 강점에만 집중하는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.

Gallup의 모든 개발 프로그램 및 컨설팅 파트너십은 개인이 자신의 강점은 더욱 발전시키되 약점은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안을 알아내도록 돕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. Gallup의 강점 기반 컨설팅은 조직이 생산성을 개선하고, 성과를 이끌어내고, 매니저 또는 리더의 부진한 부분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었습니다. Gallup은 그 어떤 부분에서도 약점을 무시하라는 조언을 하지 않습니다. 약점을 무시하면 조직의 수익과 개인의 경력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.